본문 바로가기

특종

황미나 전 기상캐스터도 골린이, 골프웨어 선보이다.

반응형

황미나 전 기상캐스터도 골프 배우기에 열정이 넘친듯하다.

 

황미나가 공개한 사진 가운데 하얀색 골프웨어를 입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였다.

썬크림으로 무장을 해서인지 황미나의 얼굴이 더 희게만 보인다.

황미나 전 기상캐스터도 골린이, 골프웨어 선보이다.

하얀색 골프웨어 상의에 여러가지 무늬가 들어가 있으니 더욱 귀엽게만 보인다.

빨간 입술은 황미나만의 포인트인듯 하다.

황미나는 계속해서 어려지는 모양이다.

골린이 생활을 시작한 것으로 보이는 황미나.

 

요즘들은 연예계는 골프가 유행인듯하다.

황미나는 예전에 김종민과 연애의 맛에서 사귈뻔한 일이 있었다. 김종민의 바쁜 스케줄과 배려로 아쉽게 연애의 맛에서 결별아닌 결별로 만남이 이루어지지는 못했었다.

 

황미나는 프리랜서를 선언하고 조만간 배우로 우리들 곁에 올 예정이라고 한다.